에어드랍 작업하는 코인 중에 가장 난이도가 낮았던 grass코인이 이제 곧 거래소 상장을 준비한다고 합니다. 채굴도 이미 종료가 되었던 채굴에 참여하셨던 초기 유저분들에게 수량 배분도 마무리가 되었다 하니 에어드랍 작업하셨던 분들은 grass코인 상장 전에 한번 더 수량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grass코인 상장거래소 예측
에어드랍 작업이 너무 쉬워서 grass코인의 거래소 상장을 초기에는 많은분들이 기대 안했지만 채굴이 진행되어가는 도중 들려오는 소식으로 대형거래소 상장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준 프로젝트입니다.
가장 많이 나오는 상장 예측 거래소는 바이낸스, okx, 그리고 바이빗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not코인 때와 마찬가지로 중견급 거래서 상장을 가장 먼저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bybit 그리고 mexc정도 예측합니다. 그 이후 국내거래소 상장도 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봅니다. uxlink유엑스링크 코인이 업비트에 상장한거 보고 많이 배가 아팠습니다. 에어드랍 받은적 있는 코인인데 해외거래소에서 미리 팔았던게 후회가됩니다.
바이낸스가부터 가면 더할나위 없겠지만 미지의영역이라 기다려봅니다. 상장은 아마도 12월내에 진행될 듯 싶습니다.
grass코인가격
장외거래가로는 0.5달러이상이라고 하는데 이 시세가 꼭 cex거래소 상장할때 맞춰진다는 확신이 없고 여러차례 타 코인들의 상장가를 본다면 우리나라돈 300~400원사이가 현실적이지 않나 생각도 듭니다. 순간 상장핌으로 0.6 달러이상 700원~800원 사이까지 갈지도 모르겠지만 순간 펌핑에 물량을 판다는게 쉽지는 않죠. 그래도 상장날에는 어느정도 익절을 하고 추후 매도물량이 다나오면 밑에서 다시 줍는 방법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not코인 기준으로 생각해 보면 말이죠.
grass코인 에어드랍 수량 재확인
에어드랍 수량은 9월에 한번 나왔는데 많은 유저분들이 에어드랍 수량에 대한 문의가 많아 재단측에서 다시한번 검토하고 기존 에어드랍수량보다 더 많은 수량이 측정된 유저분들도 많다고 하니 초반에 체크하셨던 분들은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접속하셔서 팬텀지갑 연결하고 아래 순서대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check eligibility 버튼을 눌러서 지갑연결을 먼저해주세요.
본인 연결지갑 주소 확인하고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바로 본인이 상장전에 수령하게될 코인갯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은 클레임이 되지 않습니다. 클레임은 아마도 10월 말이나 11월초쯤 가능할것 같고 수량받을때 약간의 솔라나코인이 가스비로 필요할듯 하여 전 1달러정도의 수수료를 미리 넣어 놓았습니다.
현재는 확인단계이니 클레임 안된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곧 활성화 될겁니다. 제가 많은 코인에드작업을 하지는 않지만 간단하고 단순한것들이 나오면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