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대신고방법 및 물린자국 그리고 퇴치하는방법 3가지

 

 

서울시를 중심으로 빈대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지자체별로 빈대신고접수센터를 만들어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히고 있습니다. 오늘은 빈대 발견 시 빈대신고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빈대제로운동을 실시하는 서울시에서 11월부터 본격적으로 빈대퇴치에 앞장 선다고 합니다.

빈대신고방법



빈대신고방법 2가지



신고방법은 2가지 입니다.

1.다산콜센터 120에 연락하여 빈대방역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빈대이기에 전화연락의 경우는 조금 오래 기다려야 할지도 모른다는 점 기억하세요.

2.서울시 누리집을 통한 온라인신고센터 운영예정 곧 오픈할 것입니다.

서울시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신고 가능합니다. 또는 서울시 앱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만약 홈페이지 배너가 나오지 않는다면 우선적으로 보건소 또는 다산콜센터를 우선적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빈대 물렸을때 증상


신고를 하기전에 빈대에 물렸을때 증상에 대해 정확히 아셔야 바른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빈대에 물렸을 경우 가려움증상이 빠르면1시간 늦으면 잠복기를 거쳐서 2주정도 뒤부터 나타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모기에 물린것처럼 피부가 붓고 여러개가 생긴다고 합니다. 별도의 치료없이 1~5일간에 자유치료되긴 하지만 피부가 예민한 분들에게는 아나팔락시스 쇼크증상이 동반될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사이트에서는 물렸을때 증상 및 사진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빈대로 인한 특별한 감염병 유발은 없으니 안심하시기 바라며. 발견즉시 지자체에 연락하셔서 방역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